안내데스크

       ■ 회사소개

       ■ 이용안내

       ■ 사이트맵
 




① 주문한 상품이 언제 배달될 지 알고 싶을 때
② 주문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 때
③ 배송료를 내야 하나요?
④ 주문한 상품이 따로 배달되나요?
⑤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⑥ 선물을 보냈는데 잘 도착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?
⑦ 주문한 상품이 배송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⑧제품의 반품, 환불이 가능한가요?
⑨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
1) 주문한 상품이 언제 배달될 지 알고 싶을 때

상품의 배달은 전국 어디서나 입금확인 후 2-5일 이내(공휴일 제외)에 완료됩니다(일부품목 제외).
도서,산간지역의 경우는 8일이내에 배달됩니다.
주문배송조회 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상품의 배달과정을 보실 수 있으며, 회원자격으로 구매하셨을 땐 회원ID와 Password, 비회원으로 구매하셨을 땐 구매시 입력 구매Password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좀 더 자세한 배송현황을 알고 싶으실 땐 사이트 고객만족센터로 전화 주시면 더욱 상세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2) 주문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때

주문하신 후 배송지나, 제품의 사양을 변경하고 싶으실 땐 사이트로 연락 주십시오. 배송상태를 체크하여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정보로 수정하여 드립니다.

3) 배송료를 내야 하나요?

* 50,000 이상 구입시 본사 부담.
* 50,000 미만의 경우 고객부담 2,500 추가.

4) 주문한 상품이 따로 배달되나요?

상품에 따라 따로 배달될 수 있습니다. 빠른 배송을 위해 먼저 보내드릴 수 있는 것을 회원님께 신속히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 나머지 상품이 언제 배달될 지 알고 싶으시다면 사이트 상담 코너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5)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배송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비회원으로 구매하셨을 경우 주문ID를 입력하시고 주문시 입력하신 Password를 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입력하시면 가능합니다.

6) 선물을 보냈는데 잘 보냈는지 알수 있을까요?

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구체적인 배송현황을 확인하시고 싶으시다면 사이트 상담코너로 전화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7) 주문한 상품이 배송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
회원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은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배송조회에 나타나지 않는다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.인터넷 상에서 다시 주문하여 주시거나 사이트 상담코너로 전화주문하여 주십시오. 하실 수 있습니다.

8) 제품의 반품, 환불이 가능한가요?

* 상품에 하자가 있을시는 100% 교환및 반품,환불이 가능합니다(운송료 본사부담)
  환불기간 : 제품배송후 20일 이내
* 상품에 하자가 없을시는 배송후 20일 이내에 반품,교환이 가능합니다(운송료 고객부담)
* 기타 문의사항은 사이트 상담코너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위로
9)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고객님께서 취소하신 제품에 대한 환불은 현금의 경우 반품확인 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입금하여 드립니다.






*통신판매업 제 용산 00582호 *사업자등록번호 : 106-52-65066    [ 개인정보취급방침 ]
*소재지 :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16-9
전자랜드본관 광장층 B-3-1(B-6호)
*상 호 명 : 두진배터리 *대 표 자 : 김종국
*TEL : 02-718-2275 , FAX : 02-712-4998 , 010-3764-2275
E-mail : kimjg4321@naver.com
*정보관리책임자 : 안영권